장호원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장호원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07.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스로 참여하는 봉사인’으로… 김종국 회장 이임, 김장열 회장 취임

장호원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3일 장호원 준에딩홀에서 창립 제4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스스로 참여하는 봉사인이 되자’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강춘모 당선2부총재, 신형섭 재무총장 이효동 부총재, 김용재 시의원, 서원교 장호원부읍장, 라이온스 임원 및 회원 등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함께 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종국 회장이 1년의 임기를 마무리하며 이임을 하였고, 김장열 회장이 취임하여 앞으로 1년동안 라이온스클럽을 이끌며 봉사를 하게 됐다.

김종국 이임회장은 “지난 1년동안 좀더 내실 있고 튼튼한 클럽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미진한 부분이 있어 조금 아쉬움으로 남는다”며 “많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의 성원으로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어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장열 취임회장은 “봉사는 우리의 사명이며 실천이다. 나와 내가정에서 출발하여 지구봉사를 하고 우리주변의 소외되고 그늘진 곳을 찾아 희망과 용기를 주는 클럽이 되도록 노력할 것”과 “‘스스로 참여하는 봉사인이 되자’는 주제로 회원 상호간에 화합을 위해 혼신의 노력과 서로믿는 풍토가 조성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장호원라이온스클럽은 1975년 6월 창립, 69명의 회원이 소속돼 있으며, 장학금 전달 불우이웃돕기(전기압력밥솥), 독거노인돕기(가래떡, 쇠고기). 노인요양원 방문(쌀), 장애인돕기(전기밥솥) 등 지역사회에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2015-2016 장호원라이온스클럽을 함께 해 나갈 임원은 다음과 같다.

▲ 회장 김장열L ▲ 직전회장 김종국L ▲ 제1부회장 김종팔L ▲ 제2부회장 송영환L ▲제3부회장 우광제L ▲ 감사 이종민L, 안동훈L ▲ 총무 석균학L ▲ 재무 석재현L ▲ 회원확장위원장 박순모L ▲ 라이온테마 정명호L ▲ 테일튀스터 박영만L ▲ 교육홍보팀장 이재붕L ▲ 의전행사팀장 이규덕L ▲ 대외섭외팀장 최석희L ▲ 레저문화팀장 김석기L ▲ 화보편집팀장 이용희 ▲ 체육분과팀장 양경모L ▲ 이사 유호천L, 김성진L, 류재선L, 김영호(B)L, 김광섭L, 문종대L, 장병옥L, 김대중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