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이. 취임식 개최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이. 취임식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05.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영숙회장 이임, 이주분회장 취임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이. 취임식이 지난 11일 사음동 소재 태평성대에서 조병돈 시장, 유승우 국회의원, 정종철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각기관 단체장 및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를 함께 했다.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를 통해 여성발전을 도모하고 봉사활동을 통한 밝고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지역협의체로서 유영숙회장이 이임을 이주분 회장이 취임을 했다.
유영숙 이임회장은 “부족한 제가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직을 맡은지 2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임기동안 소임을 마칠 수 있도록 열과성의를 다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주분 취임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취임식을 하게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모두 여성단체의 이름을 걸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이 되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유영숙 이임회장은 전국주부교실 이천시지회장을 역임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은 물론 여성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앞장서 왔다.
이주분 취임회장은 행복한 주부교실과 여성관련단체에서 활동을 해왔으며, 유영숙 회장의 뒤를 이어 회원들과 함께 봉사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한층 큰힘을 보태게 됐다.

다음은 이임회장과 취임회장의 일문 일답

 

유영숙 이임회장
▲ 재임기간중 가장 보람있었던 일은
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제주도 장애인 문화탐방, 바자회, 쌀축제 군부대위문행사, 여성리더십 교육 등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힘과 열성으로 열심히 활동해 왔던 지난 2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여성단체 회원들이 함께 해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하며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회원 및 시민들께 한 말씀
 이주분 회장님과 회원님들이 제가 이루지 못한 많은 일들을 부탁드리며, 서로 화합하면서 여성단체협의회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많은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함께 할 많은 시간들을 정말 소중하게 아름다른 추억이라 생각하면서 여러분들과 봉사의 현장에서 이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주분 취임회장
▲ 여성단체 협의회의 추진 방안은
 회원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과 이천시의 발전을 위해 활동영역을 넓히고 체계적인 조직활동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이천의 크고 작은 행사에 우리 여성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소외계층 취약계층이 고루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추진할 것입니다.

▲ 여성단체협의회 임원구성 및 회원과 시민들께 한 말씀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임원은 김현진 부회장, 김혜순 사무국장, 김영애 재무국장, 김선희 서기, 권명희 감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11개 여성단체 575명의 회원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이 더 많이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서로 단결하고 힘을 합해서 더욱 활동력이 강한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