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과 성장 비전 공유’ 이천YMCA
‘발전과 성장 비전 공유’ 이천YMCA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2.02.2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 및 이사장 이취임 개최…오흥재 이사장 이임, 박종환 이사장 취임

꿈꾸는 젊은이, 함께가꾸는 지역사회, 평화로운 지구촌 운동을 목표로 이천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이천YMCA(이사장 박종환) 제21차 정기총회 및 이사장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오후 6시 YMCA 어울림터 강당에서 개최됐다.
장학구 월전미술관장, 최운학 전 이천시의회의장, 원용자 여성신문이천지사장, 본지 김숙자 대표이사, 국제 와이즈멘회장단, 이천 YMCA 회원 및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예배에 이어 2부 총회에서는 2011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와 2012년도 사업 및 예산계획안을 논의했다. 3부에서는 제 9대 오흥재 이사장 이임식과 제 10대 박종환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해 새로운 임원들과 새롭게 출발하는 이천 YMCA의 발전과 성장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흥재 이임 이사장은 “2년의 재임기간 동안 이천 YMCA의 뿌리를 견고히 하고자 조직의 근간인 회원증강에 심혈을 기울였다. 임직원의 노력으로 YMCA라는 튼튼한 집의 기초공사를 마쳤으니 박종환 이사장님과 새로운 임원들께서 다양한 꽃과 나무를 키워 집 단장을 멋지게 해주실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박종환 취임 이사장은 “이천YMCA는 1991년 창립되어 소년 교향악단과 청소년 참여활동을 지원하며 녹색살림실천 및 생태체험 활동, 시민정치참여, 해외봉사활동, 공정무역 지원, 국제 교류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봉사단체는 아니지만 사회적 약자를 도우며 사랑과 정의를 실현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회원간의 신뢰와 화합으로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고 함께하며 주체성 있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천YMCA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박종환 이사장, 문효군․이호경 부이사장, 이성훈 재정이사, 박창현 기록이사, 이교선․박의협 증경이사장, 오흥재 직전이사장. 태유호․정성문․신광수․박영준․최광수․신해진․김기종․김재근․윤병성․오윤택․이길윤․이철길․이경훈․문태호․구관서․박인오․홍성권․박창근․주혜민․장석남․남상오 이사, 이경근 감사 등 30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