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와 심는가발로 탈모 고민이여 "안녕"
두피관리와 심는가발로 탈모 고민이여 "안녕"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06.03.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두피에 모발을 식모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두피부착형 심는가발센터와 두피 관리를 통해 탈모의 원인치료 및 발모를 돕는 두피탈모관리센터를 공영하는 다모 경기중부지사․마이모 경기중부지사.


심는가발․탈모전문관리센터

점점 줄어드는 머리카락과 훤한 이마로 조숙해 보이는 인상, 탈모로 자신감마저 잃고 고민하는 분들이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두피탈모관리센터 다모․마이모 경기중부지사(점장 김옥순)가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의 자신감을 되찾아주고 있다.
두피관리를 통해 탈모의 원인치료와 발모를 돕는 탈모클리닉 대표브랜드인 ꡐ다모ꡑ와 인공두피에 모발을 이식하는 심는 가발 전문 ꡐ마이모ꡑ의 기술력이 한데 모인 ꡐ다모․마이모 경기중부지사ꡑ가 심층 상담을 통해 두피와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을 통해 고객의 개인별 특성을 고려해 맞춤방안을 찾는 그는 두피와 탈모유형에 따라 모발상태를 개선시키는 탈모클리닉 관리방법과 고객이 두피상태가 회복이 어렵거나 짧은 시간에 변화를 원한다면 심는 가발을 추천한다.
다모 경기중부지사는 김옥순 점장은 건강한 두피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모근을 건강하게 하고 머리카락이 수명을 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탈모예방에 제일 중요한 관리요소라고 강조하고 지성과 건성, 중성, 민감성 등의 두피의 개인별 특성과 조직손상트러블, 비듬염증라인 등의 트러블에 따른 두피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개별 맞춤관리를 하고 있다.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고 빠진 상태의 지속기간에 따라 회복시기가 빠를 수 도 있고 늦을 수 도 있다는 그는 조기관리와 지속적인 관리를 강조한다. 초기 머리빠짐이 일어날 때는 샴푸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으나 트러블 상태에 따라 두피클렌징과 영양공급, 특수요법 등으로 이뤄지는 각종 스텝별 프로그램에 따라 관리를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한편 김옥순 점장은 일상에서의 편안함과 자연스러움 그리고 미적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심는 가발을 추천한다. 고객의 모발 색과 굵기, 머리숱, 모발의 방향(머릿결) 등을 고려해 인공피부에 인모를 이식하는 ꡐ심는 가발ꡑ은 자연스러움과 함께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착용이 가능한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특히 20년 경력의 노하우로 발현되는 헤어디자인의 아름다움에서 전문센터만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만족감을 얻는다는 그는 두피에 인공피부를 붙여 심는 가발을 사용하는 분들이 그동안 전문센터가 없어 서울 등 대도시에서 헤어관리를 하는 등 불편이 있었지만 이제는 다모와 마이모 기술이 함께 적용되는 경기중부지사에서 탈모에 관한 토탈 서비스가 이뤄진다며 전문두피탈모관리센터의 자부심을 말한다.


   ◆ 전화: (031)638-2005
   ◆위치 : 일심아파트 맞은편 이천미용학원 4층


   정연창 기자
< icchaang@yahoo.co.kr >


이천설봉신문 2000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