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I 공미란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장
인터뷰 I 공미란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장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4.02.1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을 통해 행복지수를 높이며 살아가고 싶다”

공  미  란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장

■ 이천 시민들께 인사 한 말씀 및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소개, 앞으로의 계획은?

2024 갑진년 푸른 청룡 해를 맞이해 23만 이천시민과 이천설봉라이온스 및 모든 라이온 가족 분들이 하시는 일들이 술술 풀리기를 기원합니다. 청룡의 기운을 가득 받아 힘차게 도약하시고, 원하는 모든 꿈과 목표를 이루셔서 더욱 행복이 넘치는 한 해이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는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은 2003년 2월 3일 창립되어 올해 21주년을 맞이했고, 현재 38명의 라이온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클럽 이사회·월례회를 비롯해 각종 봉사·행사 시 적극 참여하고, 많은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항상 클럽 발전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은 서로 소통하면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적극적으로 활동하겠습니다.

회장 취임 후 소외계층 및 비인가 장애인시설을 대상으로 반찬 봉사, 생필품 후원 등 마음을 담은 봉사활동 실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실시한 주요 봉사활동로는 지난해 9월 26일 명절맞이 송편·전 나눔봉사를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했고, 10월 16일 세계로풋볼클럽 유소년 축구인재들에게 후원금을 전하며 꿈을 응원했습니다. 11월 16일에는 장호원작은평화의집을 찾아 물품 후원 봉사를 실시했고, 12월 22일 이천관내 학교에서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했습니다.

올해에는 1월 29일 ‘사랑의 손만두·떡국떡 봉사’를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며 행복한 봉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활동은 ‘다함께, 바르고, 따뜻하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작은 힘이라도 무엇인가를 보내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작은 나눔을 통해 모두의 즐거움이 되고, 행복을 느끼도록 행복한 동행을 이어가겠습니다. 참여 속에서 보람이라는 가치를 얻고 몸으로 실천하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행복지수를 높이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김숙자 발행인 / 김현 기자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