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정성 가득’ 사랑의 손만두·떡국떡 나눔
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정성 가득’ 사랑의 손만두·떡국떡 나눔
  • 김현 기자
  • 승인 2024.02.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회장 공미란)은 지난 1월 29일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에서 ‘사랑의 손만두·떡국떡’ 나눔을 진행하며 ‘이천시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공미란 회장을 비롯해 이말년 1부회장, 유미영 2부회장, 최종업 총무, 이광미 사무장, 김숙자 고문, 전승진 라이온, 이미선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권명희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이 참석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북한이탈주민 30가구를 위해 직접 정성껏 빚은 만두와 떡국떡, 도토리묵, 사골육수 등이 담긴 꾸러미를 준비한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 추석 명절에는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한 전 나눔 사업에도 동참하는 등 다양한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공미란 회장은 “만두를 직접 만들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렇게 전달하게 되니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이천시에서 크고 작은 나눔에 함께하는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미선 센터장은 “경기침체와 동절기 한파로 몸과 마음이 꽁꽁 얼어붙은 요즘, 따뜻한 온기를 나눠주신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시민이 공감하고 위로받는 온기 나눔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원봉사의 가치를 인식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각종 재난재해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국민을 위로하고 서로 격려하며 따뜻한 나눔과 안부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민·관이 추진하는 ‘온기나눔 범국민 자원봉사 캠페인을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031-633-13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