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 2023년 하반기 참이슬 장학금 지정기탁
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 2023년 하반기 참이슬 장학금 지정기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11.0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에 이어 (재)이천시민장학회에 1350만 원 전달 ‘훈훈’

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공장장 이재복)은 지난 10월 26일 2023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재)이천시민장학회(이사장 임기배)에 1350만 원의 장학금을 지정기탁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이천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해 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 이재복 공장장·김지현 생산안전지원팀장, 성남지점 김성철 부장, (재)이천시민장학회 임기배 이사장·유정선 과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998년 11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9억6600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온 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은 이천시 대표 장학회인 (재)이천시민장학회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학업에 매진하는 이천 관내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이천시민 행복 나눔 운동에 동참하고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은 부발읍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키다리아저씨 후원, 법무부 법사랑위원회를 통한 장학지원사업,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엘리엘동산에서 정기적인 봉사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재복 하이트진로(주) 이천공장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학업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꿈을 이루는데 소중한 씨앗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찬란한 미래를 이천시와 함께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