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세무서, 제57회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 시상
이천세무서, 제57회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 시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03.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백승권 서장 “성실납세로 모범 보여준 여러분들이 국가의 진정한 주인공”

이천세무서(서장 백승권)는 3일 제57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세무서 대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 국세공무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열린 첫 행사로 이천세무서 직원들은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감사를 표하며 ‘국민의 국세청, 신뢰받는 국세행정’ 구현을 다짐했다. 

기념식에서 관내 납세자 가운데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에는 주식회사 이천창고 한주식 대표이사와 아이.지.앰. 주식회사 이완재 대표이사가, 국세청장 표창에는 건강성모의원 이대훈 대표, 중부지방국세청장 표창에는 비손자원기업 조내순 대표와 동산기계 주식회사 김성준 대표이사, 이천세무서장 표창에는 주식회사 씨드바이오 김광원 대표이사와 주식회사 삼일아이엔씨 윤종해 대표이사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정협조자로는 세무법인 새롬 이천지점 채재옥 사무장과 진준범세무회계사무소 진준범 세무사가 지방청장과 세무서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기념식 직후 세무행정 체험의 일환으로 신진자동차서비스 신동식 대표를 일일 명예서장에, 세무사 최정훈사무소 최정훈 대표를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해 세정현장 체험 행사를 가졌다. 

또한 세무 행정에 대한 친숙함과 성실납세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민원봉사실 첫 번째, 33번째(3월 3일), 57번째(제57회)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송석준 국회의원은 이 자리에서 납세자의 날 수상하신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여러분들이 내주신 세금을 바탕으로 국가 경제가 활력을 띠고 도약할 수 있도록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승권 이천세무서장은 “국가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실납세를 통해 모범을 보여주신 여러분이야말로 국가의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