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 이천학습관, 4년 만에 열린 떠들썩한 졸업식!
한국방송통신대 이천학습관, 4년 만에 열린 떠들썩한 졸업식!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02.2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위 전수식 및 졸업식’ 거행…김경희 시장, “존경과 찬사 보낸다”

한국방송통신대 이천학습관(이천학생회 회장 정재원)은 ‘2023학년도 이천학습관 학위 전수식 및 졸업식’을 2월 18일 거행했다. 이날 졸업생 13명은 학위를 받으며 노력의 결실을 맺었다. 졸업생들은 학사모를 쓰고, 졸업가운을 입은 모습으로 가족·친지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다.

행사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순옥 동문회장, 정재원 이천지역 학생회장(경영학과), 엄영진 3학년 대표, 졸업생, 가족·친지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으로 약 4년 만에 개최되어 의미를 더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저 역시 방송통신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출신으로 어려운 가운데 공부했다”며 “어려움을 헤치고 학업을 이어가 마침내 졸업이라는 결실을 이룬 여러분께 존경과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송석준 국회의원은 “한국방통대 운영위원으로서 학교의 명예와 전통을 존중한다”며 “학위 전수와 졸업을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문순옥 동문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한국방통대는 열린 대학으로 입학은 쉬워도 졸업은 어려운 것이 정설인데,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을 극복한 대단한 분들이다.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재원 이천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걸음 해주신 내·외빈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한국방통대 이천학습관과 이천학생회는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학교 특성상 정보가 부족하고, 외롭게 공부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천학습관으로 연락 주시거나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 이천학습관에서는 오는 3월 1일 올해 신입생, 편입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리엔테이션을 필두로 더욱 양질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사진촬영을 하며 자리를 기념했다. 

김문수 기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이천학습관·이천학생회 
주소 경기도 이천시 증신로 161
전화 031-635-91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