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박준하 의원, 더불어민주당 청년지방기초의원 부회장 임명
이천시의회 박준하 의원, 더불어민주당 청년지방기초의원 부회장 임명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02.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위원장 전용기)는 지난 5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이재명 당대표와 이해찬 전 국무총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갖고 청년지방기초의원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회장 등 임원진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발대식에서 청년지방기초의원협의회를 이끌어나갈 회장으로 지난해 더불어민주당 전국 청년 기초의원들이 직접 선거를 통해 선출한 오현식 인천 강화군의회 의원이 임명장을 받았다.

또한 부회장으로는 ▲강민욱(대구남구의회) ▲강재홍(화순군의회) ▲고강섭(중랑구의회) ▲곽명환(충주시의회) ▲권아름(원주시의회) ▲김미주(구로구의회) ▲김샤인(송파구의회) ▲김지연(영등포구의회) ▲도병두(금천구의회) ▲박주리(과천시의회) ▲박준하(이천시의회) ▲손성익(파주시의회) ▲신정훈(광주북구의회) ▲신종혁(광주남구의회) ▲정재우(청주시의회) ▲주무열(관악구의회) ▲채희락(충주시의회) ▲최서연(전주시의회) ▲최인준(서울강북구의회) ▲한채훈(의왕시의회)의원이 위촉됐다.

오현식 청년지방기초의원협의회 회장은 “기초의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국 청년의원들의 원활한 의정활동을 뒷받침하기 위한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부회장으로 활동하게 된 박준하 의원도 “청년지방기초의원협의회 오현식 회장을 도와 전국 청년의원들의 역할을 지원하겠다”면서 “개인적으로는 지역의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청년 정치인들이 지방기초의원으로 나설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