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79연합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성료
이천시79연합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성료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12.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국태 제2대 회장 이임·김일홍 제3대 회장 취임

이천시79연합동문회는 지난 9일 부발읍에 소재한 가모스 하우스웨딩 아르고홀에서 ‘이천시79연합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표국태 회장을 중심으로 한 제2대 집행부가 임기를 마치고, 김일홍 회장을 중심으로 한 제3대 집행부가 출범했다. 

행사에는 송석준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일중 도의원,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과 김재국·박노희 의원, 성수석 한국도자재단 이사장, 이천시연합동문회 전현하 회장과 오종검 2023년 회장 당선인, 각 기수 회장 및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표국태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 동안 동문회 2대 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이천시79연합동문회 모든 동문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정말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저에게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면서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들을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매워줬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며 이천시79연합동문회가 하나로 화합하는데 저 또한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일홍 취임회장은 “다양한 성향과 개성을 가진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동문회 창단 초기부터 동고동락하며 동문회 기틀을 마련하는데 함께했다”며 “다 같이 함께 쌓아놓은 모래성이 무너지지 않도록 열심히 최선을 다해 아름답게 가꾸고 만들어 가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의 이천, 하나된 79’라는 기조 아래 단합된 하나의 힘으로 튼튼한 내실을 기하는데 중점을 두고 이끌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제3대 이천시79연합동문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일홍 ▲직전회장 표국태 ▲상임부회장 김진호 ▲감사 김주용·정철구·송 우 ▲사무국장 이성국 ▲재무이사 변해주 ▲상임위원 이종현 ▲총괄관리이사 이규섭 ▲내무부회장 이훈상 ▲외무부회장 변성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