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중 의원, 2022년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수상 
김일중 의원, 2022년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수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10.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으로 도민들께 보답할 것”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일중 의원(국힘, 이천1)은 9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8회 2022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 등이 주관한 것으로, 매년 대한민국의 미래와 국가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정치, 행정, 경제, 문화·예술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귀감이 되는 인물을 발굴해 시상하고자 개최되어 온 행사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일중 의원은 제7대 이천시의원을 역임했고,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제11대 경기도의원으로 당선돼 이천시민과 경기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김일중 의원은 평소 도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해야 한다고 강조해 왔다. 이에 SNS를 활용해 도민과 소통하고, 민원현장 방문과 정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일중 의원은 “지역구인 이천시민분들은 물론 경기도민과 가장 활발히 소통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도민이 주신 소중한 의정활동 권한에 대해 임기 동안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실천하고 보답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