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농협, 2022 조합원 한마음 대축제 및 2027 비전선포식
이천농협, 2022 조합원 한마음 대축제 및 2027 비전선포식
  • 김현 기자
  • 승인 2022.06.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자산 1조8,500억 원 달성 목표…전국 으뜸 농협으로 도약의 발걸음

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은 지난 15일 이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전국 으뜸 농협으로 도약하기 위해 ‘2022 이천농협 조합원 한마음 대축제 및 2027 비전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덕배 이천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김길수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김현수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엄태준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박재순 ㈜쿠첸 대표이사, 이천 관내 지역농협 조합장들과 이천시 관계자, 이천농협 임원, 협동조직장, 조합원 등 비가 오락가락 내리는 흐린 날씨 속에서도 2,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방송인 조영구씨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개회선언 및 개회사, 축사, 감사패 전달, 2027 비전 영상상영 및 선포식, 축하공연(국정수·강유진·제임스킹·설하수·조영구·김용임·배일호)과 경품추첨 및 폐회로 마무리됐다.

 

또한 이천농협은 밥맛 최적화 알고리즘이 탑재된 이천쌀 전용 밥솥을 개발해 출시함으로써 이천쌀 소비촉진에 기여한 공로로 ㈜쿠첸 박재순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천쌀 소비촉진을 당부한 이덕배 이천농협 조합장은 “이천농협은 상호금융대출금 6,000억 원과 예수금 7,000억 원을 달성하면서 금융자산 1조3,000억 원으로 지역의 으뜸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했고, 이는 농협을 전이용해주신 조합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2027 비전선포식을 통해 예수금 1조원, 대출금 8,500억 원, 금융자산 1조8,500억 원 이상을 목표로 더욱 원대한 꿈을 가지고 나아가고자 한다”며 비전을 제시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농협 발전을 위해 성원을 보내주신 은혜에 작은 보답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한 축제로 새로운 활력소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한결같이 협동과 혁신으로 조합원에게는 풍요로운 미래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지역발전에 공헌한다는 마음으로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과 송석준 국회의원, 김길수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은 “조합원 한마음 대축제 및 2027 비전선포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농민들이 농촌을 떠나지 않고 오히려 농촌을 찾아오는 미래를 꿈꾸며 올 한 해도 계획하신 모든 일 하나하나 이뤄내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과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은 축하영상과 축전 등을 통해 이천농협의 비전선포식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