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알티플러스와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만드는 김장나눔·사랑나눔
㈜에이알티플러스와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만드는 김장나눔·사랑나눔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0.11.2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증포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에이알티플러스(대표 강기태)와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회장 권명희)가 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이천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에이알티플러스가 지원, 엄태준 이천시장·부인 남선희 여사, 권명희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장 외 회원, 강기태 ㈜에이알티플러스 대표 외 직원 등 30여 명이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만들어진 김장 김치는 1,000kg 총 100박스이며, 이천시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달됐다.

강기태 ㈜에이알티플러스 대표는 “저희 기업은 매년 기부 활동을 통해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한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들고 추운 겨울인 만큼 조금이나마 지역에 도움이 되고자 나눔 활동을 하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알티플러스는 ‘미세먼지 저감, 모니터링, 제어와 관련된 제품의 품질을 평가하는 장비’를 연구·생산하는 기술기업으로, ‘공기청정기, 보건용·의료용 마스크, 미세먼지센서, 에어필터 (차량용, 산업용 및 일반 환기용)’의 품질을 측정하는 기준장비를 정부출연연구소 및 제조사에 공급함으로써, 시장에 유통되는 제품의 품질 안정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장석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