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체장애인경기도협회 이천시지회 제13대 박광석 지회장 취임
(사)한국지체장애인경기도협회 이천시지회 제13대 박광석 지회장 취임
  • 김현 기자
  • 승인 2020.09.0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들의 평등 실현과 사회참여를 위해 인생의 마지막 봉사라 여기며 최선
박광석 사)한국지체장애인경기도협회 이천시지회 지회장
박광석 사)한국지체장애인경기도협회 이천시지회 지회장

()한국지체장애인경기도협회 이천시지회 박광석 지회장이 지난달 11일 제13대 지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하며 임기를 시작했다.

()한국지체장애인 경기도협회 이천시지회는 장애인에 대한 사회인식개선, 사회참여확대, 권익 및 자립을 도모하여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조사·연구 및 장애인종합상담실 운영사업, 장애인복지시설 운영 및 자립작업장 운영지원과 직종개발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박광석 지회장은 이천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교통장애인협회 이천지회장, 곰두리봉사대 이천지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강사, 경기도장애인골프협회 이천지부장, 이천시장애인연합회 부회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이·취임식은 생략된 가운데 박 지회장은 단체의 발전과 이천시 장애인들의 평등 실현과 사회참여를 위해 인생의 마지막 봉사라 여기며 지회장에 취임하게 됐다면서 이천시와 좋은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장애인일자리 창출사업을 추진하고 지역 내 수익사업수탁, 복지사업 수행, 장애인 편의시설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천시지회가 경기도내 최고의 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