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연말연시 맞아 행복나눔 활동 지속 전개
SK하이닉스, 연말연시 맞아 행복나눔 활동 지속 전개
  • 김현 기자
  • 승인 2019.12.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지원·연탄 나눔봉사·행복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일 이천시청에서 엄태준 이천시장, SK하이닉스 최광문 ER담당 및 이장호 이천노동조합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난방비 지원금전달식을 가졌다. 1,000만 원 상당의 이천사랑 지역화폐를 이천시에 전달했고, 이는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급여 중 천원 미만의 끝돈을 기부하여 조성된 기금으로 이천 지역의 독거 어르신 30여 가정의 난방 유류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달 21일에는 15천장의 연탄을 지역 독거 어르신과 기초수급 가정을 직접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날 연탄을 제공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날이 추워지기 시작하면 걱정부터 앞서는데, 이렇게 미리 겨울 채비를 할 수 있게 도와줘서 마음까지 따뜻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 밖에도 SK하이닉스는 전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4일까지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행복나눔 바자회는 매년 SK그룹 각 관계사에서 실시하는 연말 사회공헌활동으로 SK하이닉스는 행복나누미()&임원 기증품 옥션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 후원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희망온에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SK하이닉스는 이번 바자회에서 일반 공산품이 아닌 지역 특산품인 임금님표 이천쌀 5톤 분량을 판매함으로써 이천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쌀 판로 확대에도 공헌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