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종합훈련원 MOU 체결
장애인종합훈련원 MOU 체결
  • 임정후 기자
  • 승인 2010.04.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윤석용)는 지난 5일 오후 3시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 3층 대회의실에서 이천시와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정체결로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은 이천시로부터 자원봉사지원을 받게 되어 훈련원에 입촌하는 국가대표선수들의 경기력향상을 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은 훈련원 시설개방에 협력할 방침이다.

협정의 주요내용에는 △국가대표선수 및 이용자들의 자원봉사지원 △국가대표선수들의 활동보조 △통역지원 △각종 행사의 자원봉사자 지원 △체육활동 시설개방 협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날 조인식에는 정승봉 부시장,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 조향현 원장,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이학수 소장, 신둔면 이장단협의회 조한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명했다.

아울러,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윤석용)는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원장 김정만)과 업무협력 양해각서(MOU)을 체결했다.

협정의 주요내용은 △장애인체육에 관한 연구활동 △상호시설개방 △훈련 및 교육지원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앞으로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한 연구 활동의 기틀이 마련될 전망이다. 또한, 국가대표 지도자의 효율적인 지도법 및 과학적인 훈련 시스템의 습득을 토대로 훈련원에 입촌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