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경찰서, 제6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거행
이천경찰서, 제6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거행
  • 김숙자 기자
  • 승인 2008.10.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행정발전 유공자 표창 등 … 전국 제일의 모범 경찰서 다짐

이천경찰서(서장 이재영)는 지난 21일 오전 10시 경찰서 4층 강당에서 이기준 재향경우회장, 부태길 행정발전위원장, 전홍구 경목위원장, 강춘모 선진질서위원장, 고천명 청소년지도위원장, 신해진 전·의경어머니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3회 경찰의 날 기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이재영 경찰서장이 목조근조훈장을 수훈한데 이어, 경찰의 날을 맞아 대통령 치사가 낭독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날 이재영 이천경찰서장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는 멸사봉공의 신념으로 치안질서 확립에 애써 온 경찰관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천경찰서가 전국 제일의 모범 경찰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민생치안 안정과 예방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이천경찰서는 제63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하게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관내  중·고교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으며, 탈북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혜영씨에게 경찰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 유공 경찰관으로는 하맹수 경사와 장이환 경사가 행정안전장관 표창을 수상함을 비롯해 지용득 경위, 장승은 경위, 박동근 경위, 이연봉 경사, 송계석 경사, 윤진태 수경 등은 경찰청장 표창을, 그리고 김봉수 경위, 조동현 경위, 윤용철 경사, 임광순 경사, 김민수 경사, 이원길 경사, 김병수 상경 등은 경기지방경찰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이밖에 일반인으로는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신해진 ▲경찰청장 표창 원용자, 윤태화 ▲경기지방경찰청장 표창 이성재, 전홍구, 여조복, 최성자, 이향순, 남미경, 정덕현, 서연권, 황영숙, 윤석수, 김동익, 곽병두, 이은영, 이창근 ▲이천경찰서장 표창 박기선, 유근태, 남미애, 이금선, 김미란, 이은찬, 전병화, 권호준, 박건주, 김은순, 박광호, 공태식, 이현옥, 윤형근, 황선미, 구미숙, 홍성철, 강선모, 김은실, 장의현, 장남찬, 윤원준 씨 등이 수상했다.

임정후 기자 skskadk@hotmail.com

                         icbong@hanmail.net 설봉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