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살기협, 건강증진의 걷기운동 생활화에 앞장서다
바르게 살기협, 건강증진의 걷기운동 생활화에 앞장서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8.3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민 한마음걷기대회, 출산장려`태극기달기 캠페인도 함께

 

 

‘진실’, ‘질서’, ‘화합’을 슬로건으로 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가 제129회 이천시민 한마음걷기대회를 지난 8월 27일 설봉산 일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더위가 한풀꺾인 청명한 날씨에 시민들이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걷기운동의 생활화로 건강증진 도모와 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영환 이천시협의회장을 비롯해 조병돈 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시의회부의장, 전춘봉, 김학원, 김용재 시의원, 박영남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춘호 역대회장, 각읍면동 위원장, 이천시민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설봉산을 오르는 시민들은 이른 아침인 오전 6시부터 구암과 호암약수터에서 경품권을 배부받은 후 7시30분에 설봉공원 대공연장에 모여 스트레칭과 율동으로 다같이 몸을 풀었다.
 
이날 준비한 냉장고, 세탁기, LED TV, 전자레인지, 자전거, 이천쌀 등의 푸짐한 경품추첨으로 시민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즐거운 휴일 아침을 맞이했다. 또한 행사 말미에는 바른 마음을 갖자는 소중한 문구가 새겨진 도자기로 만든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는 이날 시민들에게 나라의 미래를 위한 출산장려와 우리나라의 상징인 태극기의 소중함과 올바른 사용을 알리기 위해 유인물과 함께 미니 태극기를 증정하며 캠페인 행사도 실시했다.
 
최영환 회장은 “계속 비가 오다가 화창한 날씨 속에서 시민여러분들이 아침잠을 설치시고 좋은 행사장에 나오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은 신 국민운동 정신단체로서 좋은 정신개조문화를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