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도 한결같은 봉사로 지역·국가발전에 기여
내년에도 한결같은 봉사로 지역·국가발전에 기여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12.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송년회 개최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지회장 조준택)가 지난 11일 고려웨딩부페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2015년을 결산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더욱 힘찬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모인 이 자리에는

조병돈 시장, 윤명희 국회의원, 정종철 시의회의장, 이현호, 권영천 도의원, 김문자 부의장, 김용재, 김학원, 한영순, 서광자, 전춘봉, 김하식 시의원, 각기관사회단체장, 읍·면동장,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 자문위원, 남·녀협의회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송년회 행사는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가 주최하고 새마을운동이천시자문위원회(위원장 이영상)가 후원한 것으로 새마을운동 발전에 공헌이 큰 12명의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도 함께 진행했다.

조준택 지회장은 “우리 새마을운동 봉사원들이 올해도 너나 할 것 없이 열심히 봉사대열에 앞장서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새마을 운동은 곧 행복한 공동체의 희망으로서 지역과 국가발전의 초석임을 잊지 말고 내년에도 한결같은 봉사를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조병돈 시장은 “이천발전을 위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깨끗한 이천을 위해서 노력을 해오신 분들이 새마을 가족여러분들”이라면서 “어려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이천이 날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내년에도 새마을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도시 이천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만찬이 끝나고 각 읍면동별 장기자랑 순서가 이어져 회원들의 열정적인 화합을 다지는 의미있는 장이 마련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더하며 뜻깊은 송년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새마을운동 유공자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국무총리 김욱희(신둔면부녀회장) ▶ 행정자치부 오민희(문고창전동분회장) ▶ 경기도지사 김동승(이천시협의회장), 윤원용(창전동협의회장), 이순희(백사면부녀회장), 김해숙(관고동부녀회장) ▶ 새마을중앙회장 장병옥 (장호원읍협의회장), 방명옥(창전동부녀회장) ▶ 새마을운동중앙회 도회장 유정희(신둔면협의회장), 박영오(호법면협의회장), 이금숙(부발읍부녀회장), 김미화(모가면부녀회장)

 

김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