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지역 로타리안들과 하나되는 행복나눔
이천지역 로타리안들과 하나되는 행복나눔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04.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10지역 도자기축제장서 콘서트

 

 

이천지역로타리안들과 이천시민들이 하나되는 행복나눔 콘서트가 도자기축제가 진행중인 이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천지역 로타리클럽을 중심으로 한 국제로타리 3600지구 10지역(지역대표 유담 신해진)은 지난 26일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로타리안들과 비로타리안들이 함께 참여하는 ‘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행복happy!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국제로타리 3600지구 10지역 신해진 지역대표는 “국제로타리클럽이 탄생한지 110주년을 맞이하여 로타리클럽회원으로 활동하는 로타리안과 클럽회원이 아닌 일반시민인 비로타리안과의 만남을 통하여 로타리클럽의 활동과 목적을 홍보함으로써 미래의 로타리안의 동참을 기대하면서 행사를 개최하였다”며 행사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천지역 로타리안과 비로타리안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로타리데이 행사는 개그맨 김한국의 사회로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 경품행사 등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기쁨과 행운을 나누어 주었다.
 
더욱이 이날 행사는 이천지역 로타리안과 시민 뿐만 아니라 도자기축제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 참여해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노트북, 제습기를 비롯한 100개의 경품으로 맘의 힐링과 행운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행복happy!나눔 콘서트’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케스트 난타공연 및 허송, 아라등 가수의 열창, 그리고 더탑의 비보이공연, 로타리클럽이 후원하는 로타랙트의 힙합 등 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이날 참여한 국제로타리 3600지구 10지역 로타리클럽은 이천로타리클럽(회장 송산 유영기) 서이천로타리클럽(회장 청심 김천석), 장호원로타리클럽(회장 대진 박화섭), 이천설봉로타리클럽(회장 다정 조항애), 이천부발로타리클럽(회장 해솔 김동열) 이천중앙로타리클럽(회장 마옥 이규득), 이천제일로타리클럽(회장 호수 김문수), 동이천로타리클럽(회장 중앙홍등표), 이천남천로타리클럽(회장 혜은 이윤진) 이천지역9개 로타리클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