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배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
임기배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4.10.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총연맹60주년 기념 안전행정부장관상 수상

임기배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이 지난 9월17일 자유총연맹60주년 기념 안전행정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임기배 지회장은 “자유총연맹의 창립이 어느새 60주년이 되었다. 여전히 국가는 분단된 상태로 예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것이 별로 없다. 통일을 이루는 그날까지 연맹 회원분들의 단합과 화합이 절실하다. 연맹의 회원으로 국가 안보와 민주주의에 관한 많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이번 상을 계기로 더욱더 적극적인 안보 활동을 약속드린다. 훌륭한 회원분들이 많이 계신데 부족한 제가 상을 받아 부끄럽고 감사하다” 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요공적으로 자유수호 및 각종 활동을 원활히 수행 할 수 있는 조직 보강과 정예화에 노력, 지역주민의 민주시민의식 및 안보의식 함양과 올바른 통일관을 정립케 하는 홍보 활동 적극전개, 주요국정과제인 국민안전 추진을 위해 지구촌 재난 구조 활동, 통일준비 민주시민교육 및 안보의식 고취를 위한 교육훈련 실시, 국민화합 및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각종행사 참여 및 실시했으며,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하였다, 그 밖에 탈북 여성들에 사회생활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남을 먼저 생각하는 봉사정신 및 경로 효친을 몸소 실천하는 공을 인정받았다.

임기배 이천지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지회 부지회장을 역임, 2012년부터 이천지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