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이천시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2014 이천시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4.07.1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위원들 화합의 장으로 결속 다짐… 중리동 1위

이천시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7월10일 온천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돈 시장을 비롯하여 정종철 이천시의회의장, 시의원, 나명수 주민자치협의회장, 기관내빈과 주민자치위원 3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상호교류를 통한 화합의 장을 열었다.

주민자치위원들은 이날 체육대회를 통하여 각 읍면동별로 마을 공동체로서 결속을 모으고 주민자치 성장발전에 상호협력 및 각오를 다졌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체육대회는 식전공연으로 관고난타팀과 다이어트댄스팀의 공연으로 흥을 돋우었고, 체육대회행사 결과 중리동주민자치위원회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이천찬가인 ‘찬란한 비상’곡에 안무를 구성해 참석자 모두 율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이 곡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온천공원에서 열리는 제9회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의 개막행사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생학습과 관계자는 “이천시 주민자치가 경기도와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던 동력이 주민자치위원들의 보이지 않는 힘”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노력이 자연스럽게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체육대회 수상 결과는 1위 중리동주민자치위원회가 1위 영예 2위 장호원읍주민자치위원회, 3위 부발읍주민자치위원회가 각각 차지 했다. 이밖에 화합상은 관고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