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발전 및 갑오년 새해 힘찬출발 다짐
농업 발전 및 갑오년 새해 힘찬출발 다짐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4.01.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신년인사회 성료

이천시 관내 농협인들이 한데 모여 이천 지역 농업 발전을 기원하는 등 갑오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천시 관내 농협 신년인사회가 지난 7일 고려웨딩홀부페 상공점에서 열렸다.

농협중앙회이천시지부(지부장 전한식)와 이천시 관내 농협 공동으로 주관해 열린 이날 행사는 전한식 지부장을 비롯해 관내 조합장 및 간부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 조병돈 시장도 자리를 함께하며 그간 농협의 역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노고를 치하했다.

2014년 신년 축하떡 절단식을 시작으로 열린 행사는 시지부장 및 조합장 인사에 이어 각 농협별 간부직원 인사 및 새해다짐을 듣는 순으로 진행됐다.

전한식 시지부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4 청마의 해를 맞아 이천시농업과 농협 모두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2014 쌀 관세화 유예기간 종료 등 개방화에 맞서 임금님표 이천쌀의 브랜드가치 및 농가소득 제고 △이천시농협연합사업 활성화와 안전한 농축산물 생산과 지원 △고품질농자재공급 및 농작업대행 등 농업인 지원사업 확대 △순수민족자본은행,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창조와 융합을 통한 신성장동력을 창출 등 이천시 관내농협이 중점추진 할 사항에 대해 밝혔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신년인사회에 이어 오찬을 가지며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 서로 덕담을 건네는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