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민장학회 수시장학생 김하니… 세계무대로 당당히
이천시민장학회 수시장학생 김하니… 세계무대로 당당히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3.08.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윙크컵인터내셔널챔피언쉽 여중부 ‘우승’

이천시민장학회(이사장 박의협) 장학생인 김하니 선수가 ‘윙크컵인터내셔널챔피언쉽’에 출전하여 지난 19일 여중부 우승을 차지했다.

이틀 동안 동타가 나와 이어진 연장전, 첫 번째 홀에서 칩인버디로 이기는 듯 했으나 버디로 응수, 연장 두 번째 홀에서 파로 먼저 홀아웃 한 김하니 선수는 상대의 3펏으로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윙크컵’의 우승자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PGA National, PGA Club, Orange National등을 투어하는 한국대표주니어선수가 되며, 항공권, 체류비용, 대회참가비를 전액 지원해주는 권위 있는 대회로 꼽힌다.

이번 윙크컵 우승자인 김하니 선수는 오는 12월 미국으로 출국 할 예정이다.

이천시민장학회 수시 장학생으로 실력을 과시하고 있는 김하니 선수는 한내초등학교를 졸업 골프특성화 학교인 육민관중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이천시민장학회는 관내에 없는 특성화 학교인 과학고, 예체능학교 우수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을 지급 할 수 있다는 선발규정에 의해 현재 다양한 분야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며 기초를 튼튼히 다져가고 있다.

한편 김하니 선수는 2011년 전국청소년골프대회 우승, 2011년 골프저널배 주니어골프대회 우승 ,2012년 켄니치배 한국주니어골프대회 여중부 우승, 2012년 제11회 골프저널배주니어골프대회 여중부 우승 , 2013년 제 12회 골프저널배 주니어골프대회 여중부 우승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우승기록을 내기도 했다.

아울러 각종 국제대회를 석권해 국위선양에도 일조, 골프강국 대한민국의 유망주 선수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