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재 경기도축구협회장 인터뷰
이석재 경기도축구협회장 인터뷰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3.02.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취임소감.

그간 정체된 경기도축구협회에 변화를 위해 막중한 책임과 사명감을 가슴깊이 새기며 그 소중한 뜻을 받들어 이것이 저의 신념이며 앞으로 제가 해야 할 진솔한 경기도축구협회 회장으로서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경기도축구협회의 역할과 과제 비전.

그간 협회를 둘러싼 많은 의혹과 불신을 종식 시켜야 하며, 소속 축구인들에게 최대한의 만족과 행복을 만들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저의 사명이자 선택은 투명한 협회를 만들어 힘차게 도약 하는 것입니다. 힘차게 역동하는 경기도축구협회를 통하여 구성원 모두가 행복 할 수 있는 그런 협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CLEAN AND JUMP-KGFA’슬로건 아래 경기도축구협회의 유쾌한 도전은 이미 시작 되었습니다. 새롭게 구성된 모든 집행부 여러분이 저와 뜻을 모아 솔선수범하여 경기도축구협회를 통해 구성원 모두가 축구로 인하여 행복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소통의 아이콘을 실천하기 위한 경기도축구협회장의 역점사업은.

금속은 소리로 그 재질을 알 수 있지만 사람은 대화를 통하여 그 존재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간 침체된 협회 위원회와 각 협의회를 활성화 시켜 많이 듣고 많은 질책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삶의 철학

‘진실과 진리가 나를 자유롭게 한다.’

사람을 대하거나 모든 일에 있어 항상 진솔한 자세로 임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그 가치가 빛을 발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는 제 가족은 물론 직원 들에게도 항상 가장 먼저 당부 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가족으로는 이천시의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영순 씨와의 사이에 2남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