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열려
양정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열려
  • 손은지 기자
  • 승인 2011.10.20 13: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근숙 회장 이임, 남오철 회장 취임

 
이천양정여자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제 21대 회장에 남오철 상하수도사업소 수도과장이 취임했다.
이천양정여자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5일 양정학원 대강당인 정암관에서 조병돈 이천시장, 하열우 이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인영 이천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김기종 양정학원 이사장, 김용대 양정여자중학교장, 강사경 양정여자고등학교장 등 학교관계자, 각급기관단체장, 역대총동문회장과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0·21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김근숙 이임회장은 “지난 1년의 임기동안 동문회와 모교의 발전을 위해 부족하지만 많은 노력을 했다”며 “신임 회장단에 많은 사랑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동문회 발전을 위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남오철 취임회장은 “훌륭하신 역대 회장님들의 후임으로 중책을 맡게돼 어깨가 무겁지만 개교 65주년을 맞이하며 사학의 명문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데 임기 내에 네가지 중점사항을 추진하겠다”며 ▲동문간 유대강화 ▲모교 발전 지원 ▲이천 지역발전 이바지 ▲재정확충 등을 제시했다. 남 회장은 또 “양정 동문의 교우애와 결집력으로 모교와 동문회 그리고 이천의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발휘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양정학원은 개교 65주년 맞이 감사예배 및 기념식을 가지고 기독교 명문 사학으로 꾸준히 발전해가는 모교 및 동문회의 번영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감독폐지 2020-03-12 23:21:13
이천양정여중고교 무감독시험 폐지시켜주셔요^^ 타 고교와 형평성 안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