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주의 실천, 적십자 이천지구협의회장 합동 이·취임
인도주의 실천, 적십자 이천지구협의회장 합동 이·취임
  • 임정후 기자
  • 승인 2010.12.3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되고 그늘진 곳 찾아 봉사하는데 최선 다짐”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이천시지구협의회 및 단위봉사회 회장 합동 이ㆍ취임식이 지난 16일 동부적십자봉사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조병돈 시장, 김인영 의장, 신현숙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이학수 자원봉사센터소장, 임군빈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동부봉사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지구협의회 산하 12개 단위 봉사회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이 열렸다.
협의회장에는 김학철 회장의 뒤를 이어 최영미 회장이 취임했다. 한편 구교순, 정환필, 여영환,  김진환, 이상인, 백남실, 정영은, 이영자, 박영남, 김말자, 김양순, 홍봉식 회장이 이임했다. 또한 2011년도 새로운 취임회장에 이천설봉봉사회 김효회, 이천구만리봉사회 조준택, 이천선우봉사회 여영환, 이천하나로봉사회 나명수, 이천아마무선봉사회 이상인, 이천도화봉사회 전영숙, 이천효양봉사회 박성혜, 이천한내봉사회 이영자, 이천 청미봉사회 박영남, 이천토야봉사회 백승자, 이천백송봉사회 김양순, 이천송초봉사회 홍봉식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합동 이·취임식에서는 유공봉사원에 대한 시상식이 함께 개최돼 이천구만리봉사회 이창규 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이천지구협의회 김학철 회장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또한 경기도지사 표창은 이천설봉봉사회 김옥동 씨,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은 이천한내봉사회 이영자 씨, 적십자 사회봉사사업 유공 표창은 이천구만리봉사회 이성훈, 신성철 씨가 공동 수상했다. 적십자 자원봉사 시간표창부문은 이천설봉봉사회 이순애 씨가 수상했으며 단체 자원봉사 시간표창은 이천토야봉사회가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과 이·취임 회장단은 2011년에도 이천의 소외된 곳과 그늘진 곳을 찾아 봉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손은지 기자  
nanej@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