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제2기 명예시민기자 위촉
이천시 제2기 명예시민기자 위촉
  • 임정후 기자
  • 승인 2010.11.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을 위한 파수꾼으로 생생한 소식전하는데 최선”
이천시민들의 소식을 생생하게 알리고 소외된 구석구석까지 발빠르게 전할 제2기 이천시 명예시민기자 위촉식이 지난 24일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영대, 김영신, 남진미, 맹인애, 박동준, 박종남, 박현영, 이경자 씨 등 명예시민기자로 선정된 8명이 참석했다.
조병돈 시장은 “오늘 위촉된 명예시민기자분들이 10대·20대·50대·60대 등 연령대가 다양해서 다양한 소식이 전해질 것 같다. 또한 시정의 소식을 신속·정확·감동으로 알려주길 바라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소식을 전해 이천시가 더욱더 발전하고 행복한 도시로 거듭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명예기자에 위촉된 박현영(18) 학생 등 8명은 “명예기자에 위촉돼 매우 기쁘다며 지역의 생생한 목소리를 알리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파수꾼으로 맡은 소임에 최선을 다해 좋은 소식을 전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8명의 명예시민기자들은 앞으로 2년간 사회단체나 지역의 각종행사, 미담사례 등 시민들에게 관심을 유도할 만한 다양한 사례를 취재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명예시민기자들이 취재한 내용은 ‘이천소식지’를 통해 시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박상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