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인재를 양성하는 이천高
꿈을 인재를 양성하는 이천高
  • 임정후 기자
  • 승인 2010.09.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최초’ 진로정보지원센터 개관

명품교육도시 이천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이천고등학교(교장 류승헌)에서는 최근 본교 3층에 대입입시를 목적으로 하는 진로정보센터를 설치해 대입 중심의 멀티미디어 진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지난 8일 류승헌 이천고등학교 교장을 비롯해, 운영위원회, 학교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입진로정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 개관된 진로정보센터는 3학년 뿐만 아니라 1?2학년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교직원들이 진로선택과 진학계획을 효율적으로 수립해 모두가 희망하는 목표를 성취하고자 마련된 대임정보센터이다.
대입진로정보센터의 주요 기능은 본교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로?대입진학?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천 최초로 2015년까지의 대입 관련 정보, 학교별 홍보물, 논술 자료, 역대 진학정보 등 학생들이 대학입시에 지원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시켜 학업에 좀더 효율적으로 열중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에 대해 류승헌 교장은 "대학진로정보센터를 중심으로 최적의 진로 및 학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들의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입시 및 향후 진로에 대한 학생, 학부모, 교사의 인식을 획기적으로 바꿔 교육 현장 공감형 지원기관으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계로 웅비하는 이천고등학교는 학교명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의 선두주자로, 학력신장과 인성교육 양면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며 다른 학교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