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보육주간행사 다양하게 펼쳐져
제2회 보육주간행사 다양하게 펼쳐져
  • 임정후 기자
  • 승인 2010.09.1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사어린이집 교재교구경진대회 대상 수상

보육인의 자질 함양 및 사기양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보육주간행사가 열렸다.
이천시보육시설연합회(회장 조일봉)는 이천지역 영유아의 건전한 육성과 보육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이천시민회관 전시관과 대강당에서 ‘제2회 이천시보육주간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보육주간 행사는 3일동안 시민회관 전시실에서 보육 교재교구 전시회와 예쁜사진 콘테스트 등이 열려 시민들과 어린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지난 4일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김인영 시의회 의장, 성복용 시의원, 보육교사, 학부모 및 어린이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주간행사 기념식과 교구경진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백사어린이집이 교재교구경진대회 대상을 차지했으며 이천어린이집이 최우수상, 설성·한빛 어린이집이 우수상, 하늘땅별땅·해맑은 어린이집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한편 하버드·홈타운·베이비이123·베비텔 등 4개의 어린이집이 사진콘테스트대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천시 보육발전에 기여한 교사와 보육시설장들이 모범교사 표창장을 수상했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현대사회는 여성의 경제활동참여로 인해 맛벌이 가족이 늘고 있고 보육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천시도 보육행정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런 보육행사를 계기로 이천시의 보육행정이 한 층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