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I 유희중 이천라이온스클럽 회장
인터뷰 I 유희중 이천라이온스클럽 회장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4.02.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중과 소통, 배려와 사랑으로 참된봉사 실천”

유  희  중
이천라이온스클럽 회장

■ 이천 시민들께 인사 한 말씀 및 이천라이온스클럽 소개, 앞으로의 계획은?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천라이온스클럽 회장 유희중 인사 드립니다.

이천라이온스클럽은 1969년 4월 30일 창립되어 2024년 올해 55주년이라는 뜻깊은 한 해를 맞이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봉사의 불모지인 이천시에 라이온스클럽을 창설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역대 회장님들의 라이온니즘을 통한 봉사 정신이 지역사회의 뿌리가 되어 현재까지 이천라이온스클럽 회원 모두가 노력하고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광주, 양평, 용인, 안성, 장호원, 이천중앙,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의 스폰서클럽으로서 상호 협력하고, 자매클럽으로 대만 동북사자회, 필리핀 바클로드시티 호스트클럽과 국제교류를 통해 서로 교류하며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천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이천시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곳에서 따뜻한 봉사로 우리 사회의 어두운 곳을 환하게 비추는 등불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도움을 주시는 직전회장 정재원 라이온님, 1부회장 김기열 라이온님, 총무 신철규 라이온님, 재무 홍운기 라이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 존중과 소통, 배려와 사랑으로 함께하는 참된 봉사를 통해 이천라이온스클럽은 이천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김숙자 발행인 / 김현 기자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