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새로운 이천의 미래 그리다
‘이천시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새로운 이천의 미래 그리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4.02.0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14개 읍면동 현장 목소리 청취…신속한 해결 방침
김경희 이천시장, “청룡의 해, ‘희망찬 이천의 미래’ 향해 주저 없이 달려가겠다”
증포동(동장 한만준) 주민과의 대화

이천시가 2024년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시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수렴하기 위해 실시하는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가 2월 1일 증포동(동장 한만준)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읍면동 방문은 이천시의 주요업무계획과 시정 운영 방향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각 읍면동을 위한 맞춤형 행정을 펼치고자 마련됐다.

각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허원·김일중 경기도의원,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과 시의원들, 이천시 실국장·과장, 읍면동 기관·단체장, 지역을 대표하는 이천시민 등이 한자리에 모여 주민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행복 이천을 실현하는 방안들을 논의했다. 주민과의 대화에 앞서 유공시민 표창, 윤정환 이천시 기획예산담당관의 2024년 시정 운영 방향 발표도 있었다.

김경희 시장은 “14개 읍면동의 시민 여러분을 뵙고, 대화를 나누는 귀중한 시간을 통해 이천시민 여러분께서 진정으로 무엇을 필요로 하시는지 공감했다. 논의된 다양한 건의사항들은 관련 부서에서 적극 검토해 신속하게 처리할 방침이다. 시간이 더욱 소요되는 사항들은 꼼꼼히 챙겨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며 “2024년은 지금까지 뿌려온 씨앗들이 하나둘씩 열매를 맺는 시간이 될 것이다. 청룡의 해,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으로 ‘희망찬 이천의 미래’를 향해 주저 없이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