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프렌치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성료
이천시, 프렌치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성료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06.0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만 이천시민이 SK하이닉스를 응원합니다’
반도체 불황 속 지역사회 공헌한 SK하이닉스 응원 위해 마련
SK하이닉스, 티켓 일부를 지역 문화 소외계층에게 기부 ‘훈훈’

이천시는 이천의 향토기업이자 글로벌 반도체기업인 SK하이닉스 임직원을 초청해 ‘프렌치 뮤지컬 갈라 콘서트: HERO(히어로)’를 5월 25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이천시가 SK하이닉스에 대한 응원의 뜻을 담아 마련한 콘서트다. SK하이닉스도 이천시 응원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티켓 일부를 지역 문화 소외계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함으로써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문화 지원사업을 실천하며 훈훈한 온기로 화답했다. 

‘프렌치 뮤지컬 갈라 콘서트: HERO’는 웨스트엔드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20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으며 1000만 명 이상 관람한 스테디셀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탄탄한 구성으로 프렌치 뮤지컬의 결정판으로 손꼽히는 ‘모차르트 오페라 락’ 등 세계적인 프렌치 뮤지컬 작품의 넘버들을 프랑스 오리지널 캐스트 8인이 원어로 공연해 짙은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프랑스 유명배우 로랑 방, 타티아나 마르트 등 프랑스 오리지널 배우들이 내한해 특유의 작품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청중들을 압도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SK하이닉스가 최근 반도체 불황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간 이천의 지역경제를 이끌어 오면서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해 준 것에 대해 23만 이천시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이천시와 SK하이닉스가 함께 발전하고 상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