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이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기대회’ 개최
‘제6회 이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기대회’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05.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재인 회장, “좋은 경기·좋은 건강! 즐거운 협회 만들자”

이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봉재인)는 ‘제6회 이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기대회’를 5월 9일 이천시종합운동장 A구장에서 개최했다. 이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 봉재인 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단, 각 읍면동 그라운드골프협회장, 회원 등 150여 명은 오전 8시 30분부터 경기를 치르며 화합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개회식은 10시에 열렸다. 김경희 이천시장,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과 박명서·김재국 의원, 원종성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 조태균 이천시 체육회장, 김숙자 이천설봉신문 대표, 이천관내 농협 이덕배·정하용·권혁준·지인구·황순철 조합장 등을 비롯한 농협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내빈소개, 국민의례 후 김정업 부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표창장은 ▲국회의원 표창 심대영·신하영 ▲이천시의장상 최문자·송문섭 ▲경기도의장상 서관석·이승희 회원이 받았다.

봉재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멋진 경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경기’를 펼치고, 항상 건강을 유지하며 ‘좋은 건강’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굿 샷, 홀인원이 따르는 즐거운 이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명희·김동숙 회원의 선수대표 선서를 끝으로 개회식이 마무리됐고, 본격적인 대회가 펼쳐졌다. 경기 결과 ▲중리동(303점) ▲마장면(301점) ▲대월면(299점) ▲장호원읍(297점) ▲백사면(279점)을 기록했다.

김숙자 발행인/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