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설 명절맞이 군부대 위문…온누리상품권 1187만 원 전달
이천시, 설 명절맞이 군부대 위문…온누리상품권 1187만 원 전달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3.01.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희 이천시장 “안전과 생명을 지킨다는 사명감을 갖고 힘써달라” 격려

김경희 이천시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이천시장)은 지난 17일 2023년 설 명절을 앞두고 이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했다. 

최근 북한의 미사일 발사, 무인기 도발 등으로 안보가 강조되는 상황에서 적의 어떠한 도발에도 즉각 대응할 수 있는 결전 태세 확립을 위한 개인 훈련이 진행 중이던 3901부대 1대대는 지역방위는 물론 각종 재난 등으로 이천시에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앞장서서 복구에 나서는 이천지역 책임부대다.

이와 함께 이천시통합방위협의회는 설 명절을 맞이해 빈틈없는 근무 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제7기동군단, 특수전사령부, 항공사령부, 171여단 등 관내 13개 군부대에 총금액 1187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묵묵히 맡은 임무를 다하는 군 장병 여러분들이 있어 23만 이천시민이 가족들과 편안히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킨다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천시통합방위협의회는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관내 군부대를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는 등의 방식으로 군 장병의 노고를 격려해왔고, 을지연습,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등을 통해 확고한 지역방위 태세 확립을 위해 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