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제26회 장수대학 노래자랑대회’ 개최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제26회 장수대학 노래자랑대회’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9.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박정례 어르신, ‘주인공은 나야 나’ 무대 선보여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규)은 ‘제26회 장수대학 노래자랑 대회’를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3층 큰마당 9월 1일 개최했다.

노래자랑 대회는 어르신들에게 재능과 끼를 맘껏 발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화합과 소통의 장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노래자랑에서는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총 10분의 어르신이 예선전 없이 본선대회로 직행했다. 심사위원으로는 노래교실 강사님이 참여, 점수를 최종 합산해 수상자를 선발했다.

수상자와 노래한 곡은 다음과 같다. ▲대상 박정례(주인공은 나야나) ▲최우수상 이의범(향수) ▲우수상 박영자(십분내로) ▲장려상 조옥자(기러기아빠) ▲인기상 정정금(뿐이고) ▲입상 김애옥(사랑님), 김순자(가거라 삼팔선), 이순옥(내마음 별과 같이), 이상옥(아이좋아라), 오웅환(영시에 이별) 등이며, 참여 어르신들 모두가 수상한 훈훈한 대회로 마무리했다.

노래자랑 행사 중에는 관장님과 강사님들의 특별공연과 행운권 추첨시간도 마련해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대회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그동안 답답하고 우울했던 마음이 펑! 뚫리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경규 관장은 “소소한 일상 속에서 어르신들이 작은 행복을 찾아가실 수 있도록 늘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면서 “이번 행사를 위해 용기 내어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