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리더스융합회 결성…창립총회 진행
경기뉴리더스융합회 결성…창립총회 진행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8.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제조업 회원사 중 2세 경영인 구성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회장 장승원)는 경기서부·남부·북부지역에서 제조업을 영위하는 연합회 회원사 15개 중소기업 2세 경영인들로 구성된 ‘경기뉴리더스융합회’를 결성하고, 8월 10일 경기도 판교 소재의 그래비티 서울 판교 LUNA&SOL홀에서 창립식 및 창립총회를 진행됐다.

행사에는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장승원 회장, 강구만 수석부회장, 전태원 남부지회장을 비롯한 연합회 가족들과 경기뉴리더스융합회 김영돈 초대회장, 장솔 부회장, 윤문영 감사, 강호웅 사무국장 등이 함께해 경기뉴리더스융합회의 창립을 축하하는 자리를 빛냈다.
 

총회는 ▲세미나 강의 ▲회원 배지 전달식 ▲회원 증서 전달식 ▲융합교류활동안내 영상 시청 ▲기념 촬영 등 순서로 이뤄졌다. 

세미나는 ‘일과 생활 균형을 위한 책임자 마인드 변화와 MZ세대 이해를 통한 조직문화 개선 등’을 주제로 열렸다. 이를 통해 최근 기업에서 겪고 있는 직원과의 소통 문제를 고민하고, 직장문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방안을 모색했다. 

장승원 연합회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뉴리더스융합회의 창립을 축하한다“며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 위한 상생협력의 문화를 조성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뉴리더스융합회는 회원사 2세대 경영인들의 정보 교류, 세미나, 경영 사례 연구 등을 통해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창립됐다. 경기뉴리더스융합회는 정기 월례회의 활동을 통해 참여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고, 사회공헌활동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