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제77주년 광복절 기념 태극기 부채 나눔행사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제77주년 광복절 기념 태극기 부채 나눔행사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8.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지회장 한영순)는 8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중앙통 로데오 광장에서 제77주년 광복절 기념 ‘태극기 부채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의미를 되새기고자 계획됐다.

행사에는 한영순 지회장을 비롯해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을 포함한 이천시의회 의원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14개 읍면동 회장단과 회원 60여 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의 제77주년 광복절 기념 태극기 부채 나눔행사 현장. 왼쪽부터 송석준 국회의원, 한영순 이천시지회장, 김경희 이천시장,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회원들은 ‘나라사랑 이천사랑’의 마음을 기억하고, 함께 하자는 뜻을 담아 태극기 부채를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행사를 진행했다. 태극기 부채의 제작·배부 수량은 약 5,000여 개로, 이후 14개 읍면동 분회별로도 별도의 나눔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한영순 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어 선열들의 숭고한 나라 사랑 정신과 독립정신을 계승·발전시켜 나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주관한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아 집집마다 태극기를 게양해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결집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현 기자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