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유), 꾸준한 선행 이어가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유), 꾸준한 선행 이어가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3.3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쌀 나눔’ 실시…백미 1,160kg 전달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유)는 2012년부터 경기적십자와 인연은 맺은 이래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바른기업’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경기적십자사 동부봉사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이천지구협의회(회장 박정환)는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유)(대표 김준석)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봉사를 3월 30일 실시했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유)의 후원을 통해 진행된 이번 나눔은 이천 관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116세대에게 백미 1,160kg을 전하는 봉사활동이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와 물가 상승 등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대상으로 꼭 필요한 주식인 백미를 전달해 삶의 희망과 따뜻함을 전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또한 지역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유)는 전동화, 하이브리드 및 내연기관의 스마트 시스템 솔루션 개발 및 부품 제조기업으로, 이번 ‘사랑의 쌀 나눔’ 뿐만 아니라 ‘사랑의 김장 나눔’, ‘사랑의 식료품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2012년부터 경기적십자에 꾸준히 기부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을 대표하는 ‘바른기업’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김문수 기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이천지구협의회 회원들이 이웃에게 전할 백미를 옮기고 있다. [사진제공=경기적십자사 동부봉사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