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농협, 2022 영농회별 경로당 난방비 전달
신둔농협, 2022 영농회별 경로당 난방비 전달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3.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둔농협(조합장 김동일)은 ‘2022 경로당 운영 난방비 전달식’을 2월 25일 신둔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에 신둔농협이 지원한 경로당 난방비는 총 2,420만 원이다. 이는 관내 30개 경로당에 80만 원, 신둔면지회 100만 원을 지원한 규모이다. 

신둔농협은 마을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기를 하는 바람을 담아 난방비를 전달하며, 건강관리에 만전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가운데 농협 전국업적평가 1그룹 3위와 예스파크 지점 1위를 할 수 있었던 결과에 대한 고마움도 같이 전했다. 
 

신둔농협은 매년 경로당 난방비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농한기 공동생활 공간인 마을 경로당에 난방비를 지원해 지역복지 향상하겠다는 취지이다. 신둔농협은 올해까지 총 2억 1,410원을 지원했다. 이외에도 신둔농협은 전 조합원 건강검진, 영농자재 이용권 지원, 생일선물 이용권 등 조합원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각 마을 노인회장들은 “신둔농협의 뜻깊은 배려와 후원으로 관내 노인들이 매년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동일 조합장은 “신둔농협이 이렇게 성장·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원로조합원님들의 땀과 노력 덕분”이라며 “농촌인구의 고령화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만큼 농가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원로조합원 건강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