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기연합 이천·여주융합회, 제7·8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중소기업경기연합 이천·여주융합회, 제7·8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1.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회장 장승원) 동부지회(지회장 윤홍로) 이천·여주융합회는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을 20일 이천 부발읍에 위치한 가모스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천·여주융합회 제7대 김숙자 회장(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이천설봉신문 대표)의 이임식과 제8대 이영환 회장(온누리유통 대표)의 취임식이 김동인 사무국장(㈜미가인에프앤비 대표)의 사회로 이뤄졌다.

경기연합회 상임부회장을 겸직해온 김숙자 이임회장은 중소기업 융합교류활동을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엄태준 이천시장에게 표창장을 받았으며, 김동인 사무국장은 기업들의 든든한 울타리로서 지역경제 발전에 공헌함을 인정받아 송석준 국회의원에게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중소기업융합대전 및 융합프라자대회의 수상자들에 대한 상장 전달식이 있었다. 해당 표창장은 이인우 ㈜이천계기 대표·전승진 ㈜유농푸드 대표, 박은종 ㈜휴먼씨앤디 대표, 박용분 ㈜팜앤피아 대표, 이창규 ㈜칠성에스티 대표 등이 받았다.

김숙자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긍정의 씨앗은 희망나무를 키워내고, 희망이란 초대를 받아야만 찾아오는 손님과 같다”며 “늘 한길을 걷고 있는 동행자로서 늘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과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빈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영환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행복은 향수와 같아 자신에게 먼지 뿌리지 않고서는 남에게 향기를 줄 수 없다”며 “소통과 공감으로 모든 회원사 여러분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가교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과 송석준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기업인들을 위해 노력해주신 김숙자 이임회장님과 이영환 취임회장님 깊은 감사와 축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활성화를 실현하고, 행복한 이천을 만들어가고자 대표님들과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행사에는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동부지회 윤홍로 지회장·노상언 수석부회장·이인우 자문위원 및 임원, 엄태준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김인영·허원 경기도의원, 홍헌표·심의래·서학원·김일중·조인희 이천시의원, 한영순 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 이명석 IIBK기업은행이천지점장, 최종업·이기선 이천설봉신문 편집위원을 비롯해 동부지회 회원사 대표 등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김숙자 발행인 /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