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방서, 장재구 소방서장 전 부서 초도순시 나서
이천소방서, 장재구 소방서장 전 부서 초도순시 나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2.01.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소방서(서장 장재구)는 제18대 장재구 이천소방서장 취임 후 현장부서를 포함한 전 부서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달 12일부터 초도순시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초도순시는 12일 소방행정과와 119구급대, 관고119안전센터를 시작으로 18일까지 총 5일간에 걸쳐 진행했다. 현장과 행정부서 전체를 직접 방문해 당면 현안업무를 보고 받고, 직원들의 건의·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장재구 서장은 초도순시에서 각 분야별 전문적인 초동 대응능력 강화와 함께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현장 활동을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장재구 서장은 현장 부서 초도순시 중에는 “우리 대원들은 반복해서 하는 업무일지도 모르지만, 화재·구조·구급서비스를 받는 국민들은 일생일대에 절실히 필요한 순간 한 번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때문에 국민들 입장에서 조금도 부족한 부분이 없는 소방서비스 제공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장 서장은 행정부서에는 “현장 활동에 부족한 부분이 없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관내 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예방업무에 철저를 기하라”는 업무지시를 내리고, 직원들의 공통 애로사항인 현장 안전과 보건·복지 분야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