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이엔지·청록회, 따뜻한 겨울 만들기
SK하이이엔지·청록회, 따뜻한 겨울 만들기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12.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하이이엔지㈜(대표이사 손석우)와 SK하이이엔지 청록회는 12월을 맞이해 이천시 15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쌀, A4용지, 김장김치 등을 전달하는 사랑의 물품나눔을 진행했다.

해당 사업은 SK하이이엔지가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SK하이이엔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민호기)와 협업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현하고 있다.

SK하이이엔지 청록회 또한 따뜻함을 전했다. 청록회는 아동과 청소년의 배움을 지원하고자 위해 성금 500만 원을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지정기탁해 15개 지역아동센터에 지원했다. 향후 청록회 특화활동인 ‘행가링 사업’을 진행해 지역아동센터 시설을 개선할 계획도 있다. 행가링 사업이란 ‘행복한 가정직 리모델링’을 축약한 뜻으로, 관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대상으로 시설을 수리하는 봉사활동이다. 자재비와 중장비, 수리작업을 전체를 지원하고, SK하이이엔지 청록회 회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진다.

이천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기업에서 한 기관에 중장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어려운 결정인데, 더불어 상생하기 위한 노력과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청소년에게 건설적인 의미가 남도록 지속적인 지원하는 SK하이이엔지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천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귀환)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의 근본적 문제를 해소하고, 아동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을 다하는 SK하이이엔지와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는 만큼 아이들이 지역사회에 인재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하이이엔지는 지난 4월에도 성금 4,020만 원을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지정기탁하며 아동과 청소년의 꿈을 지원한 바 있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