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학원 이천시의원, ‘2021 뷰티풀지구촌 시상식’서 의정대상 수상
서학원 이천시의원, ‘2021 뷰티풀지구촌 시상식’서 의정대상 수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12.1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의장 정종철) 서학원 의원이 경기도 31개 시·군 지역신문협의체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가 지난달 1일 라마다 수원 호텔 본관에서 주최한 ‘2021 뷰티풀지구촌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1 뷰티풀지구촌상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지구촌을 아름답게 하기 위해 각 지역에서 헌신한 이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취지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의정·자치·교육·문화·의료공헌·경영·사회공헌·체육 등 8개 부문의 총 21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한 서학원 의원은 이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으로서 환경에 대한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2021년 본예산에 노후경유차 매연 저감장치 부착 지원 사업에 대한 예산을 전년 대비 약 3배에 해당하는 32억6,000만 원으로 확대하는 데에 기여했다. 또한 시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대표발의 제정 조례 27건, 일부개정 조례 10건 등 적극적인 입법 활동을 펼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학원 의원은 “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인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환경문제에 대해 더욱 고민하고 시민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조례를 발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