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의 권익 신장과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 진행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의 권익 신장과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 진행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12.01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회장 권명희, 이하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달 25일, 26일 양일간 여성의 권익 신장과 역량 강화를 위해 강원도 속초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코로나 검사결과 확인 후 출발했다. 이날 남지윤 강사(미라클에듀 대표)는 ‘소통을 담아 변화를 그리다’ 주제로 여성의 리더십 및 이미지 메이킹에 대해 강의했고, 김상기 강사(한국늘사랑회 이사장)는 ‘아름다운 삶을 산 사람만이 아름답게 죽을 수 있다’라는 주제로 강의해 호평을 받았다.


권명희 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여성단체 회원들간 친목을 다지고 당당한 여성으로서 자존감을 회복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회원 모두가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에 앞서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 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홀로 살며 외롭게 생활하는 독거 노인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아울러 장애인·새터민·다문화가정 등과 함께 고추장 150통, 김장 100통, 만능장 100통을 만들어 기부하고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등 더불어 사는 공동체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