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집중, 수도권 비규제 프리미엄, 이천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11월 말 공급 예정
관심집중, 수도권 비규제 프리미엄, 이천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11월 말 공급 예정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11.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11월 말 분양 예정을 앞두고 있다. 수도권 교통여건 개선으로 강남을 포함하는 주요 업무지구와의 출퇴근 시간이 단축됨에 따라 이천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로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정부의 고강도 주택규제가 이어지는 중에 경기 김, 파주 등 수도권 대부분 지역이 규제지역으로 묶이면서 비규제지역 아파트가 떠오르고 있다.

 

이천시는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제외된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 이천시 거주자는 물론, 경기도와 서울, 인천 거주자도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 12개월 이상이고, 지역·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는 물론, 세대원도 1순위로 신청할 수 있다.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면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투시도 및 조감도.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투시도 및 조감도.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일대에 건설되며, 단지는 지하 1, 지상 최고 15, 419세대 규모에, 전용면적 75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입주 시기는 오는 20241월 예정이며, 평당 900만원대로 분양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산책과 휴식을 통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중앙광장, 탁 트인 조망권(일부 세대, 단지 앞 어린이공원, 죽당천 등이 인근에 자리한다. 4베이 판상형과 이면개방형 타워형의 조화로운 구조설계로 모든 세대에 뛰어난 일조권과 통풍성을 확보해드리는 최적의 단지 배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서재, 드레스룸, 창고 등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알파룸의 설계가 적용된다.

이천에는 SK하이닉스를 비롯해 신세계푸드, SK실트론, 팔도,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등 대기업 및 중견기업 19, 중소기업 1128, 45,000여 명의 종사자가 상주해 있다. 특히 SK하이닉스의 M16 준공 및 가동 본격화도 눈여겨볼 수 있다. 6월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공장()으로 알려진 M16가 가동되면서 차세대 D램 생산 활성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천~양평을 잇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착공되어 교통여건은 날로 개선되고 있다. 해당 고속도로는 19.37km 구간으로 총 9,983억 원 규모의 사업비가 투입되며 7년 간 공사를 거쳐 2026년 하반기 개통한다. 내년 상반기에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이천~오산 구간의 개통이 예정돼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이 기대되고 있다.

강남과의 접근성이 50분 이내로 뛰어나며, 경강선, 중부내륙선(예정), 평택부발선(예정)의 트리플 역세권도 갖춰질 예정으로 관심이 높은 곳이다. 또 부발IC(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와의 높은 접근성과 새로 확장한 죽당천 제방도로를 이용 시 부발역까지 약 1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며, 경강선 개통으로 판교,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었다.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분양관계자는 비규제지역인 이천은 1순위 청약 자격이 쉽고 추첨제 비율이 높아 유주택자 및 가점 낮은 청약자의 당첨 확률이 높다. 전매 제한이 6개월에 불과하고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아 실거주뿐 아니라, 투자가치까지 높아 문의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견본주택은 경기 이천시 안흥동 210-3번지에 있다.

문의는 1811-8176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