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호 이천시 행복전령사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선정
제16호 이천시 행복전령사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선정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11.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모홍 읍면동협의회장 대통령 표창·김세영 창전동분회장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이천시는 제16호 이천시 행복전령사로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지회장 한영순)’를 15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는 모든 사업에서 이천시민의 행복과 이천시의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천시민들에 대한 배려와 양보정신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선정에 앞서 정부포상 대상자에 대한 표창장 전수식이 있었다. 대통령 표창은 박모홍 읍면동협의회장이 수상했고,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은 김세영 창전동분회장이 수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는 한영순 지회장·유영철 부회장을 비롯해 각 읍면동 분회장과 여성회장 등이 자리를 함께하며 기쁨을 나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회장님들이 대통령 표창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는 경사스러운 날 함께해 마음이 더욱 기쁘고 남다르다”며 “늘 지역 발전에 힘써주시는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와 마음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영순 지회장은 “표창을 수상하신 박모홍 협의회장님과 김세영 창전동분회장님에게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며 “보내주신 성원으로 더 뜻깊고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힘들 때일수록 나누고, 같이 노력해 행복한 이천시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 행복전령사는 관내 사회단체들의 공익적 활동을 소개하는 칭찬릴레이다. 이천시는 시민화합과 신뢰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행복전령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는 제15호 행복전령사로 선정된 이천시체육회 정원진 회장의 추천을 받아 제16호 행복전령사로 선정됐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