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온라인 가족캠프 성료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온라인 가족캠프 성료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11.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집을 캠핑장으로! 1박 2일 온라인 캠프 개최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지회장 김동승·협의회장 김종근·부녀회장 방명옥) 직장·공장새마을운동이천시협의회(협의회장 오종검)는 5일 오후 6시 반부터 6일 오후 1시까지 1박 2일로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온라인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캠프는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가 주최하고, 직장·공장새마을운동경기도이천시협의회가 주관해 진행됐다. 이천시에 거주하는 25개 가정이 참여했으며, ZOOM과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이용해 비대면 캠프로 진행됐다.

캠프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하면서 다른 가족들과 소통한다는 점에서 재미를 더했다. 참여 가정은 처음으로 온라인 캠프에 참여하며, 많은 일화들을 남겼다. 참여자들은 ▲가족상장 수여식 ▲우리가족 사진 찍기 ▲탄소중립 선언 영상 찍기 ▲기상미션 ▲가족 골든벨 ▲탄소중립 선언 영상 우수작 보기 ▲가족 타인캡슐 봉인식 등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모두 만족하는 즐거운 행사를 만들어 갔다.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팬더믹 상황에 맞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많은 이천시민과 새마을 가족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화두가 되고 있는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과 시민 모두가 작은 것부터 참여할 수 있는 환경운동 및 탄소중립 실천 계몽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