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적십자-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사랑의 식료품 나눔’ 행사 진행
경기적십자-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사랑의 식료품 나눔’ 행사 진행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08.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문태윤)와 함께 ‘사랑의 식료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이천시 소재 경기적십자 동부봉사관에서 진행됐으며,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5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116세트를 전달 받았다. 행사 후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별봉사원들의 차로 배분하는 작업이 이어졌다.

박정환 이천지구협의회장은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의 후원을 통해 햇반·삼계탕·사골곰탕 등 건강식품으로 구성한 사랑의 식료품 나눔이 가능했다. 전달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주) 관계자는 “최근 ESG경영이 화두가 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강조하고 있는 만큼, 경기적십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는 전동화, 하이브리드 및 내연기관의 스마트 시스템 솔루션 개발 및 부품 제조기업으로, 2012년부터 경기적십자에 10년 가까이 꾸준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6월과 7월 동안 2회에 걸쳐 경기적십자와 ‘사랑의 쌀 나눔’을 실시한 데 이어 두 번째 기부활동을 펼쳐 훈훈함을 주고 있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